당신은 집에서 어떻게 마사지를 하나요?

당신은 집에서 어떻게 마사지를 하나요?

마사지를 받는 것에는 많은 이점이 있지만, 모든 사람이 전문 안마사를 방문할 시간이나 돈이 있는 것은 아니다. 만약 여러분이 집에서 여러분 자신이나 다른 누군가에게 마사지를 해주고 싶다면, 여러분이 명심해야 할 몇 가지가 있습니다.

먼저, 여러분이 적절한 준비물을 가지고 있는지 확인하세요. 마사지 오일이나 로션, 깨끗한 수건, 편안하게 누울 수 있는 곳이 필요할 것입니다. 부드러운 음악을 배경으로 재생하는 것도 도움이 됩니다.

모든 것이 준비되면, 손으로 그 사람의 등을 부드럽게 문지르는 것으로 시작하세요. 원형 동작, 긴 스트로크 또는 기분 좋은 다른 모든 것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목이나 어깨와 같은 특정 부위에 집중하고 싶다면, 그 부위를 마사지하는 데 더 많은 시간을 할애하세요.


마사지를 할 때, 그 사람이 너무 긴장하지 않도록 손을 계속 움직이세요. 여러분은 또한 그들에게 특별히 아프거나 꽉 조이는 부위가 있는지 물어볼 수 있습니다.

다 마쳤으면, 그 사람에게 물 한 잔을 주고 일어나기 전에 몇 분 동안 쉬게 하세요.

집에서 마사지를 하는 방법

만약 여러분이 집에서 마사지를 하고 싶다면, 몇 가지 명심해야 할 것들이 있습니다. 첫째, 일하기 편한 공간을 확보하세요. 이것은 여러분이 쉽게 이동할 수 있는 깨끗하고 평평한 표면을 의미합니다. 여러분은 또한 마사지 오일이나 로션, 그리고 여러분이 마사지하고 있는 사람을 덮을 수건이나 시트가 필요할 것입니다.

모든 것을 준비했으면, 그 사람을 엎드려 눕히는 것부터 시작하세요. 만약 그들이 편하다면, 베개나 접은 수건으로 머리를 받치도록 하세요. 그리고 나서, 손으로 그들의 등을 마사지하는 것으로 시작하세요. 길고 부드러운 스트로크를 사용하고 매듭이나 장력 지점에 주의하십시오. 여러분은 또한 더 깊은 마사지를 위해 팔꿈치나 팔뚝을 사용해 볼 수 있습니다.

등을 다 보고 나면, 그 사람을 엎드리게 하세요. 이전과 같은 긴 스트로크를 사용하여 그들의 다리부터 시작하세요. 그리고 나서 그들의 팔, 목, 그리고 어깨로 이동하세요. 머리를 부드럽게 마사지하면서 마무리하세요.

진정으로 편안한 마사지를 하고 싶다면, 여러분의 터치를 가볍고 느리게 유지하도록 하세요. 그 사람의 신호에 주의를 기울이고 그들이 얼마나 부담감을 느끼는지에 대해 여러분을 안내하도록 하세요. 그리고 무엇보다도, 그것을 즐기세요! 마사지를 하는 것은 누군가에게 당신이 그들을 아끼는 것을 보여주고 그들이 긴장을 풀고 스트레스를 풀도록 도와주는 좋은 방법입니다.

집에서 마사지를 하는 것이 유익한 이유

집에서 마사지를 하면 많은 이점이 있습니다. 출장홈타이 미용실에 가는 것보다 더 편리하고, 직접 하면 돈을 절약할 수 있습니다.

집에서 마사지를 하는 것은 또한 환경을 통제할 수 있게 해줍니다. 여러분은 여러분과 여러분이 마사지하고 있는 사람 모두에게 편안하고 편안한 공간을 만들 수 있습니다. 이것은 마사지가 효과적이고 즐거운지 확인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집에서 마사지를 하는 것의 또 다른 이점은 마사지를 하는 사람의 특정한 필요에 맞게 마사지를 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만약 그들이 특별히 긴장하거나 아픈 특정 부위를 가지고 있다면, 당신은 그 부위에 집중할 수 있습니다. 또한 사용자가 선호하는 것에 따라 다른 기술과 스트로크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전반적으로, 집에서 마사지를 하는 것은 더 편리하고, 덜 비싸고, 개인에 맞게 경험을 맞춤화할 수 있기 때문에 유익합니다.

마사지의 기본 단계

마사지를 하는 기본 단계는 비교적 간단합니다. 첫째, 앉거나 누울 수 있는 편안한 장소를 찾으세요. 그리고 나서, 손을 사용하여 그 사람의 등, 목, 그리고 어깨를 마사지하세요. 다양한 스트로크와 기술을 사용하여 마사지의 압력과 강도를 변경할 수 있습니다. 일단 당신이 그 사람의 등, 목, 그리고 어깨를 마사지하는 것을 마치면, 당신은 그들의 다리와 발로 이동할 수 있습니다. 그 사람의 손과 팔을 마사지하면서 마무리하세요.

필요한 소모품

집에서 마사지를 하려면 다음이 필요합니다.

– 앉거나 누울 수 있는 편안한 장소입니다.

-오일 또는 로션을 마사지합니다.

-깨끗한 수건입니다.

-조용한 환경입니다.

마사지 종류

여러분이 집에서 할 수 있는 마사지에는 많은 다른 종류가 있습니다. 마사지의 종류마다 장점이 있습니다.

스웨덴 마사지는 가장 일반적인 마사지 유형입니다. 그것은 몸을 편안하게 하기 위해 길고 흐르는 스트로크를 사용합니다.

깊은 조직 마사지는 더 격렬한 종류의 마사지입니다. 그것은 팽팽한 근육을 풀어주고 통증을 완화하는데 사용됩니다.

뜨거운 돌 마사지는 몸을 편안하게 하기 위해 부드럽고 가열된 돌을 사용합니다. 그 열기는 매우 편안할 수 있고 팽팽한 근육을 풀어주는데 도움을 줄 수 있습니다.

아로마 테라피 마사지는 몸과 마음을 편안하게 해주는 에센셜 오일을 사용합니다. 이런 종류의 마사지는 매우 차분하고 스트레스를 줄이는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결론

만약 여러분이 집에서 마사지를 하고 싶다면, 몇 가지 명심해야 할 것들이 있습니다. 먼저, 공간이 적절한지 확인해야 합니다. 또한 마사지 테이블이나 매트와 같은 올바른 도구와 마사지 오일을 가지고 있는지 확인해야 합니다.

공간과 도구가 준비되면 파트너에게 마사지를 시작할 수 있습니다. 부드러운 필치를 사용하고 그들의 몸짓에 주의를 기울이도록 하세요. 만약 그들이 불편해 보인다면, 멈추고 그들이 괜찮은지 물어보세요.

일을 마치면, 파트너에게 시간을 내준 것에 대해 감사하고 언제든지 더 많은 것을 위해 돌아올 수 있다는 것을 알려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