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웨덴 마사지 중 및 후에 기대하는 것

스웨덴 마사지 중 및 후에 기대하는 것

스웨덴 마사지는 세계에서 가장 인기 있는 마사지 유형 중 하나이며, 그럴만한 이유가 있습니다. 스웨덴 마사지는 몸의 긴장과 통증을 완화시키는 데 도움을 주는 깊은 조직 마사지로 알려져 있습니다.
다음은 스웨덴 마사지 도중과 후에 예상되는 몇 가지 사항입니다.

스웨덴 마사지를 하는 동안, 여러분은 머리부터 발끝까지 마사지를 받을 것입니다. 이것은 목, 어깨, 등, 그리고 엉덩이를 포함한 몸 전체를 포함합니다.
스웨덴 마사지는 보통 60분 정도 지속됩니다.
스웨덴 마사지 후에, 여러분은 편안하고 졸릴지도 모릅니다.

스웨덴 마사지를 받을 때 기대하는 것

스웨덴 마사지는 효과적이고 편안한 특성으로 알려진 마사지의 한 종류입니다. 긴장성 두통이나 다른 종류의 통증에 대한 치료로 종종 처방됩니다. 우리동네 타이마사지 마사지는 일반적으로 손이나 손가락으로 스트로크를 하고 신체의 특정 지점을 압박하는 것을 포함합니다.

스웨덴 마사지 중 및 후에 기대하는 것

도착하자마자, 당신의 치료사가 기록을 가지고 건강 진단을 할 것입니다. 이렇게 하면 마사지가 안전하고 올바르게 수행되도록 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스웨덴 마사지는 압박과 스트레칭을 기본으로 하여 이완 촉진에 도움을 줍니다.

입니다.마사지는 치료사가 당신의 발 위에서 일하는 것으로 시작할 수 있습니다. 다음으로, 그들은 깊은 압박과 긴 스트로크를 사용하여 여러분의 다리 위로 올라갑니다. 때때로, 그들은 혈류를 자극하고 근육의 긴장을 완화하기 위해 반죽 기술을 사용할 것입니다.

입니다.마사지의 본체가 끝난 후, 당신의 치료사는 등이나 목과 같은 특정 부위에서 일할 수 있습니다. 그들은 또한 마사지를 강화하기 위해 이 부위를 따라 지압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당신의 치료사는 당신에게 따뜻한 물이나 마실 차를 제공하고 당신을 문까지 안내할 것입니다. 그러면 여러분은 휴식을 취하고 하루의 나머지를 즐길 수 있습니다.

스웨덴 마사지를 받는 동안 긴장을 푸는 방법에 대한 팁

스웨덴식 마사지를 받을 때 무엇을 기대해야 할지 고민할 수 있습니다. 여기 스웨덴 마사지를 하는 동안 긴장을 푸는 방법에 대한 몇 가지 팁이 있습니다:

1. 마사지가 시작되기 전에 편안한지 확인하세요. 만약 여러분이 긴장한다면, 여러분의 마사지사는 여러분의 긴장된 부위에 효과적으로 일을 할 수 없을지도 모릅니다.

2입니다. 마사지를 받는 동안 눈을 감고 호흡에 집중하세요. 이렇게 하면 긴장을 풀고 마사지사가 더 효과적으로 일할 수 있습니다.

3입니다. 마사지 전에 스트레스 요인이나 긴장감을 잡지 마세요. 그들을 풀어주고 마사지사가 그들의 일을 하도록 허락하세요.

4입니다. 스웨덴 마사지가 어떤 느낌이어야 하고 어떤 느낌이어야 하는지에 대한 선입견을 버리세요. 그냥 놔두고 그 경험을 즐기세요!

누가 스웨덴 마사지를 받아야 하나요?

상쾌하고 활기찬 기분을 느낄 수 있는 편안한 마사지를 찾고 있다면, 스웨덴 마사지는 확실히 좋은 방법입니다. 스웨덴 마사지 중과 후에 기대할 수 있는 것은 다음과 같습니다:

스웨덴 마사지 동안, 당신의 마사지사는 당신의 몸을 따라 부드럽게 흐르는 스트로크를 사용할 것입니다. 이런 종류의 마사지는 근육을 이완시키고 긴장을 완화하려는 사람들에게 특히 좋습니다. 스웨덴식 마사지를 한 후에, 여러분은 편안하고 원기 회복될 것입니다. 좀 더 강렬한 마사지를 원하신다면 태국 마사지를 선택하시면 됩니다.

결론

스웨덴 마사지는 가장 인기 있는 마사지 유형 중 하나입니다. 이것은 일반적으로 두 손을 사용하는 깊고 전신 마사지입니다. 마사지 치료사는 긴장과 통증을 완화하기 위해 다양한 뇌졸중과 기술을 사용하여 여러분의 몸 전체에 대해 작업할 것입니다. 여러분은 스웨덴 마사지 후에 휴식, 행복, 그리고 완전한 몸의 완화를 포함하여 다양한 다른 감각을 느낄지도 모릅니다. 치료사에 따라 마사지 오일이나 로션의 사용을 경험할 수도 있습니다.